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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액세서리 시장은 2030 년까지 연평균 12.30 %의 연평균 15.2 억 달러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 증권 시세 표시기

Oct 19, 2022 2:37 AM ET

게임 액세서리 시장 개요:

MRFR 연구 보고서, 게임 액세서리 시장 조사 보고서 : 장치 유형, 제품, 최종 사용 및 지역별 - 2030 년까지 예측에 따르면 게임 액세서리 시장은 2021 년부터 2030 년까지 검토 기간 동안 약 12.30 %의 견고한 CAGR로 크게 번창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이 2030 년 말까지 15.2 억 달러 이상을 달성 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시장 범위: 비디오 게임 액세서리는 모든 비디오 게임 콘솔의 중요한 측면을 나타냅니다. 전반적인 비디오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하이 엔드 게임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웹 카메라, 가상 현실, 조이스틱 및 기타 액세서리는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종류의 입력이 있습니다. 게임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계 시장 영역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온라인 게임은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견인력을 얻었습니다. 하이엔드 기술은 뛰어난 게임 경험을 얻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 주변 장치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액세서리 시장의 성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게임 액세서리는 여러 장치와 호환됩니다. 그들은 PC, 게임 콘솔 및 스마트 폰에서 성공합니다. 또한이 분야의 기술 개발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또 다른 주요 매개 변수입니다.

보고서 범위:

보고서 속성/메트릭

세부 정보

  2030년 시장 규모

  미화 221.67 억 달러

  성장률: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9.2%의 성장률

  예측 기간

  2020-2030년

  보고서 적용 범위

  매출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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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분석

게임 액세서리에 대한 세계 시장에서 저명한 리더의 목록에는 다음과 같은 회사가 포함됩니다 :

  • 스틸시리즈
  • 에이리언웨어(델)
  • 젠하이저 Electronic GmbH & Co. KG
  • Razer Inc.
  • 쿨러 마스터 (주)
  • 로지텍 인터내셔널 SA
  • 붉은 용
  • 매드 캣츠 글로벌 리미티드
  • 앵커
  • 해적 부품 주식 회사
  • 닌텐도 (주)
  • 터틀 비치 코퍼레이션
  • 엔비디아 주식회사
  • 소니 주식회사

시장 USP 적용

시장 동인

게임 액세서리의 세계 시장은 스마트 폰, 고급 게임 및 액세서리의 채택 증가, AR의 통합 및 차세대 홈 콘솔의 출시와 같은 요인을 감안할 때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시장 구속

반면에 게임 주변 장치의 높은 비용은 시장의 성장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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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영향

COVID-19의 형태로 글로벌 건강 위기는 전 세계 산업 분야의 대다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낮은 생산 속도와 수요 감소는 전염병이 시장 지역에 미치는 중요한 영향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모든 시장 영역과 달리 게임 액세서리 시장은 전염병 기간 동안 긍정적 인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전염병 시장은 전염병 시장이 시작될 때 예기치 않은 몇 가지 도전을 목격했지만 2020 년 말까지 속도를 높였습니다. 반면에, 세계적인 봉쇄 및 여행 제한을 감안할 때, 사람들은 집에 머물면서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이러한 액세서리를 사용하기로 선택합니다. 모든 산업 및 금융 운영이 정상으로 돌아 오면서 게임 액세서리의 세계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분석

모든 구성 요소 중에서 헤드셋 부문은 검토 시대에 걸쳐 게임 액세서리의 세계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세그먼트의 성장은 주로 게이머가 게임을하는 동안 듣고 이야기 할 수있는 필수 기능에 기인합니다. 적절한 헤드폰 세트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장치 유형 중에서 PC 장치 유형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게임 액세서리의 세계 시장을 선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을 지원하는 주요 요인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게이밍 PC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PC는 그래픽 처리 장치, 하이 엔드 프로세서, 미적 외관, 액체 냉각 등과 같은 맞춤형 사양을 감안할 때 원활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가처분 소득이 높아짐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이 부문의 성장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결 유형에 따라 유선 장치 부문은 신뢰성과 안정성의 측면을 고려할 때 향후 몇 년 동안 세계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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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글로벌 게임 액세서리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의 다섯 가지 주요 지역에서 분석됩니다.

MRFR의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검토 기간 동안 게임 액세서리의 세계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중국이 지역 시장에 가장 높은 기여도를 차지하는 선도적 인 성장 기여자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이 지역 전역의 액세서리 제조업체 수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 시장 성장을 지원하는 핵심 측면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게임 이벤트의 열풍이 커지고 지역 전역의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평가 시대에 이러한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의 게임 액세서리 시장은 검토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많은 E-스포츠의 도입으로 인해 지역 전체에 걸쳐 높은 수요가 발생하는 것이 지역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게임 액세서리에 대한 유럽 지역 시장은 평가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는 주요 측면은 높은 혁신과 새로운 개발입니다. 또한 생산 및 공급 속도는 검토 시대에 걸쳐 지역 시장의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보고서: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보고서: 가격 범위, 제품별, 유통 채널별, 지역별 정보 - 2030년까지 예측

의료기기 및 액세서리 시장: 기기 및 지역별 정보 - 2027년까지 예측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arket Research Future (MRFR)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여 서비스에 자부심을 갖는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Market Research Future는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 연구 및 세분화 된 연구를 제공한다는 탁월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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