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logo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면책 조항: 아래 표시된 텍스트는 타사 번역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언어에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에듀테인먼트 시장, 2027년까지 11.61% CAGR로 101억 1천만 달러 달성 – 시장 조사 미래(MRFR) 보고서

Dec 15, 2022 2:00 PM ET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RFR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시장은 2020 년부터 2027년까지 ~11.61% 의 CAGR을 기록하고 2027년까지 101억 1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듀테인먼트 시장은 교육과 엔터테인먼트를 효율적으로 결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디지털화와 도시화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교육 기관이 학습자를 위한 디지털 방법을 통합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에듀테인먼트 시장은 매력적인 게임으로 교육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주입하여 어린이들에게 엄청난 혜택을 줍니다. 최근 COVID-19의 발생으로 전 세계적으로 주요 제조 운영 및 다양한 산업 분야에 심각한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여러 국가의 공급망이 중단됨에 따라 에듀테인먼트 시장 가치에 상당한 연쇄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엄격한 제한이 시행되면서 많은 교육 시스템이 디지털 학습 방법을 채택해야 했습니다.

샘플 프리미엄 보고서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8291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에듀테인먼트 시장 보고서 범위:

매개 변수 세부 정보
2027년 수익 예측: 미화 101억 1천만 달러
성장률: 2020년부터 2027년까지 11.61%의 CAGR
예측 기간: 2020 -2027
보고서 적용 범위 수익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에듀테인먼트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이 지역에 많은 통신 기업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저렴하고 강력한 인터넷 연결은 예측 기간 동안 에듀테인먼트 시장이 성장할 수 있는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폰 및 스마트 폰 지원 온라인 게임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기반의 증가와 스마트 장치 및 게임 장치의 응용 프로그램 증가는 모두 Edutainment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시장은 제품 유형, 애플리케이션 및 최종 사용자로 분류되었습니다.

방문자 인구 통계에 따라 시장은 어린이 (0-12 세), 청소년 (13-18 세), 청년 (19-25 세), 성인 (25 세)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어린이 부문은 디지털 미디어의 인기와 일하는 부모의 수 증가로 인해 에듀테인먼트 시장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미디어의 인기로 인해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에듀테인먼트 제품 및 서비스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인터넷을 통해 어린이가 액세스 할 수있는 교육 콘텐츠가 필요하게되었습니다.

게임 유형에 따라 시장은 인터랙티브, 비인터랙티브, 폭발물 및 하이브리드 조합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인터랙티브 부문은 재미 있고 매력적인 교육 콘텐츠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에듀 테인먼트 시장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태블릿 및 기타 모바일 장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어린이가 이러한 제품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익원을 기반으로 시장은 입장료 및 티켓, 식음료, 머천다이징, 광고 및 기타로 분류되었습니다. 광고 부문은 온라인 광고의 지속적인 인기로 인해 에듀테인먼트 시장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광고 예산이 온라인 채널로 계속 이동하고 온라인 인구의 지속적인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전체 보고서 세부 정보 찾아보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edutainment-market-8291

방문자 인구 통계 기준: 

  • 어린이 (0-12 세)
  • 청소년 (13-18 세)
  • 청소년 (19-25 세)
  • 성인 (25 세)

 

게임 유형 기준: 

  • 대화형
  • 비대화형
  • 캐기 좋아하는
  • 하이브리드 조합

 

시설 규모 기준: 

  • 5,001에서 10,000 평방 미터
피트.
  • 10,001에서 20,000 평방 피트
  • 20,001에서 40,000 평방 피트
  •  

    수익원 기준: 

    • 입장료 및 티켓
    • 식음료
    • 머천다이징
    • 광고
    • 다른

     

    할인 확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check-discount/8291

    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여자 중 일부는 Brightcove Inc. Tata Sons Private Limited KNeoMedia Limited KidZania Operations S.A.R.L. Kramer Electronics LEGOLAND Discovery Center Kaltura Inc. Kidz Holding S.A.L. AEL Data Services LLP Meraas Reliance Jio Infocomm Limited d'Vinci Interactive Inc. zSpace Inc 및 Time4Learning입니다.

    더 읽어보기 홍보:

    시장 조사 미래 (MRFR) 정보 :

    시장 조사 미래 (MRFR) 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과 소비자와 관련하여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자부심을 가진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MRFR의 접근 방식은 독점 정보를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신 주요 개발, 예상 이벤트 및 이러한 측면을 기반으로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접촉: Market Research Future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의 일부) 99 허드슨 스트리트, 5 층 뉴욕, NY 10013 미국 1 628 258 0071 (미국) 44 2035 002 764(영국) 이메일: [email protected] 웹 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Contact Information:

    Contact:

    Market Research Future (Part of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

    99 Hudson Street, 5Th Floor

    New York, NY 10013

    United States of America

    +1 628 258 0071 (US)

    +44 2035 002 764 (UK)

    Email: [email protected]

    Website: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Keywords:  Edutainment,Edutainment Market Analysis,Edutainment Market,Edutainment Market Size,Edutainment Market Growth,Edutainment Market Demands,Edutainment Market Forecast,Edutainment Market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