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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동향은 8.51%의 CAGR을 보여 업계 점유율, 기술 발전, 상위 플레이어 분석 및 예측 2030을 주도합니다.

Jan 16, 2023 7:00 PM ET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규모는 2027년까지 447억 3천만 달러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부터 2030년까지 CAGR은 8.51%입니다. 2020년에는, 그 시장은 234억7천만미국달러를 기록했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개요

인포테인먼트는 승객에게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자동차 시스템의 융합으로 설명됩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인터페이스에 의한 운전자는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음성 명령, 버튼 패널 등과 같은 시스템 시스템을 제어합니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는 거의 모든 자동차가 엔터테인먼트용 인포테인먼트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기술 산업에서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를 사용하면 개인 내비게이션 시스템 및 스마트 폰에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산업은 더 나은 연결 솔루션을 위해 많은 것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개선합니다. 제조업체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의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여 시장에 더 재미있게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의 최신 기술은 스마트 폰, ADAS 시스템, 센서 및 기타 여러 장치에 연결됩니다.

세계는 디지털화를 향해 가고 있으며 자동차 산업도 개선하여 시장 성장으로 이어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COVID 19 기간 동안 물류 산업과 제조 회사가 중단되어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

시장 성장 원동력

  • AI 기반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 수요 증가를 목격하는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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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 수요 증가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음성 감지 기술의 성장은 시장에 많은 기회를 창출합니다. 이중 언어 명령과 핸즈프리 행동을 인식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 시장 성장을 저해합니다. 높은 비용과 긴 제품 수명은 시장이 필요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직면한 과제입니다. 자동차 산업은 자동차에 혁신적인 멀티미디어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로 인해 점점 더 발전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속성

세부 정보

  시장 규모

 2027년: 미화 447억 3천만 달러

  CAGR

  8.51% CAGR (2022 년부터 2030년까지 )

  기준 연도

  2021년

  예측 기간

  2022 년부터 2030년까지 

  과거 데이터

  2019 & 2020

  예측 단위

  가치(미화 십억 달러)

  보고서 적용 범위

  수익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다루는 세그먼트

  운영 체제 및 지역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세분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운영 체제로 분류됩니다. 운영 부문은 Linux, QNX Microsoft 등으로 나뉩니다. QNX 부문은 기술의 발전이 증가함에 따라 동일한 위치에 있도록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개발하는 유연성과 지원으로 인해 가장 큰 시장 가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OS 및 오픈 소스 가용성으로 인해 Linux 부문도 성장하고 있으며 비용 절감 이점을 제공하고 쉬운 가용성이 시장을 추진합니다. 소프트웨어의 모든 수준에서 다양한 공급업체의 존재는 성장을 촉진합니다. Microsoft 부문은 Ford, Nissan 등과 같은 공급 업체로 인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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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지역 분석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에서 연구됩니다. 북미는 자동차 산업에 대한 정부의 더 많은 투자로 인해 경제 성장으로 인해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승용차의 부상, 기술 발전 및 몇 가지 혁신적인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제품이 시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GDP, 신흥 경제 및 1 인당 소득 증가는 자동차 산업의 범위를 형성했습니다. eurp[ena]의 자동차 산업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고급 차량에 대한 수요는이 지역의 성장 요인에 기여합니다. 다른 지역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1 요약

2 소개

2.1 정의 13

2.2 연구의 범위 13

2.3 가정 14

2.4 시장 구조 14

3 연구 방법론

3.1 연구 과정 15

3.2 1차 연구 15

3.3 2차 연구 16

3.4 시장 규모 추정 16

3.5 예측 모델 18

4 시장 역학

4.1 소개 19

4.2 시장 동인 20

4.2.1 영향 분석: 시장 동인 20

4.2.2 차량 양산 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수요 증가 20

4.2.3 스마트폰과 IVI 시스템 통합을 위한 규정 20

4.2.4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오픈 소스 및 표준 플랫폼에 대한 지원 증가 20

4.2.5 인포테인먼트와 다른 시스템의 통합 21

4.3 시장 과제 21

4.3.1 영향 분석: 시장 과제 21

4.3.2 스마트폰과 임베디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제품 수명 주기 21

4.3.3 설계 복잡도 22

4.3.4 운전자의 주의 산만 22

4.3.5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 증가 23

4.4 시장 동향 23

4.4.1 영향 분석: 시장 동향 23

4.4.2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데이터 분석 23

4.4.3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단순화하고 임베디드 인포테인먼트의 수명주기를 연장하기위한 미디어 지향 시스템 전송 (MOST) 기술 채택 24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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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소식

Sony와 Honda는 이동성을 재정의하는 하이테크 배터리 전기 자동차 라인을 출시하기 위해 재결합하고 있습니다.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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