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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 트랙에서 게임의 미래: 레이싱 게임’ 시장에서의 존재감 증가

May 11, 2023 5:00 AM ET

Market Research Future(MRFR)의 종합 연구 보고서인 "유형별, 응용 프로그램별, 지역별 레이싱 게임 시장 정보 - 2030년까지 예측"에 따르면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2022-2030) 동안 11.6%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범위:
레이싱 게임은 자동차 게임을 좋아하고 그래픽과 음질이 향상되어 인기 있는 게임 매체입니다. Market Research Future(MRFR)의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 보고서는 예측 기간(2022-2030) 동안 업계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사용자 행동의 변화, 게임의 진화, COVID-19 전염병이 시장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보고서 범위:

매개 변수 세부 정보
2030년 수익 전망 미화 136억 4,000만 달러
성장률: 2022년부터 2030년까지 CAGR 11.6%
예측 기간: 2022 -2030
보고서 범위: 수익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경쟁 분석:

  • 스파르코 스파
  • 소니 코퍼레이션,
  • 레이스룸 EntertainmenT AG, 로지텍
  • 마이크로소프트 코퍼레이션
  • Guillemot Corporation SA (기예모트 코퍼레이션 S.A)
  • 닌텐도
  • 플레이시트
  • Codemasters 소프트웨어 회사 제한
  • 오픈휠러
  • 빌레르 엔터프라이즈 주식회사
  • CXC 시뮬레이션
  • 인레이싱
  • 심테크프로,
  • 일렉트로닉 아츠 Inc
  • 다음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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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분석

APAC, 레이싱 게임 시장에서 유리한 성장

APAC 는 e-스포츠에 제공되는 편안함과 중국 및 인도의 대규모 고객 기반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싱 게임에 대한 추세와 아케이드 및 PC 비스트로에 대한 제한으로 인해 개인 PC 및 작업장을 통한 게임 수용이 이루어졌습니다. 웹 기반 미디어 스테이지 및 기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와 통신하는 다양한 사내 게임을 배포하는 것은 시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스포츠에 대한 격려와 중국과 인도의 막대한 고객 기반으로 인해 APAC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입니다. 아케이드 및 컴퓨터 카페의 금지와 함께 레이싱 게임의 추세는 개인용 컴퓨터를 통한 게임 액세스를 초래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기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사내 게임을 도입하여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것은 시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차세대 게임의 부상, 프로 및 캐주얼 게이머 수의 증가, 가처분 소득의 증가, 젊은 인구의 증가, 이 지역의 연구 개발 노력의 증가로 인해 레이싱 게임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북미, 레이싱 게임 시장 선두 주자

레이싱 게임 시장에서 북미는 지배적인 지역 참가자입니다. 레이싱 게임의 시장 점유율이 더 큽니다. 성장과 투자 측면에서 다른 시장을 능가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레이싱 게임을 선호합니다. 또한 시장에서 비용 장애물이 적습니다. 프리미엄 게임은 최종 소비자에게 더 인기가 있습니다. 상당한 자본 소득은 프리미엄 멤버십의 사용을 장려합니다. 재능 있는 개발자의 가용성은 긍정적인 발전으로 이어집니다. 매년 수천 개의 레이싱 앱이 출시됩니다. E-스포츠의 출현은 확장의 여지가 더 커질 것입니다. 북미는 의 존재로 인해 글로벌 레이싱 게임 산업에 기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잘 알려진 게임 회사와 게이머를 유인하기 위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배포합니다. 그룹 게임에서 사내 대화를 사용하고 AR 및 VR 게임의 중요성은 시장 발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프로 및 캐주얼 게이머 수의 증가, 가처분 자금의 증가, 지역의 젊은 인구 증가로 인해 레이싱 게임 시장의 성장이 예상되는 지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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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세분화 

시장 점유율을 지배하는 클라이언트 유형 게임

종류별로는 클라이언트 타입과 웹게임 타입으로 나뉩니다. 클라이언트 유형 게임 부문은 고속 인터넷의 가용성과 많은 수의 사용자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11.3%의 CAGR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된 레이싱 게임의 등장과 사용자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지도의 주기적인 업데이트는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을 선도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응용 프로그램별로 시장은 콘솔, 레이싱 시뮬레이터, 모바일 및 PC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이싱 게임은 다음과 같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마트폰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눈에 띄는 플랫폼의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로 인해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물리학을 준수하고 레이싱 스포츠를 좋아하면 사용자 수를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은 응용 프로그램 및 유형에 따라 세분화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레이싱 게임 시장은 클라이언트 유형, 웹 게임 유형에 따라 분류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시장은 레이싱 시뮬레이터, PC, 모바일, 콘솔로 분류됩니다.

경쟁 게임 개발에 대한 관심 증가 및 차세대 게임의 출현과 같은 요인은 레이싱 게임 시장 성장을 지원합니다. 레이싱 게임 시장의 성능도 과거와 현재 몇 년 동안 연구되었습니다. 또한 레이싱 게임 시장 보고서는 이러한 세그먼트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제공된 레이싱 게임 시장 세그먼트 분석은 레이싱 게임 시장 성능 및 미래에 대한 주요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체 보고서 세부 정보 찾아보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racing-games-market-9560

업계 뉴스:

2021년 9월, 레이싱 게임의 글로벌 시장은 2022년에서 2030년 사이에 연평균 11.6%의 성장률로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의 인기 증가와 가상 현실 기술의 가용성이 이러한 성장의 핵심 동인으로 인용되었습니다.

업계의 주요 트렌드 중 하나는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게임을 하는 것을 선호함에 따라 모바일 게임으로의 이동이었습니다. 그러나 콘솔과 PC 게임은 특히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원하는 보다 진지한 게이머에게 여전히 인기가 있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추세는 레이싱 게임의 현실감에 중점을 둔 것으로, 개발자는 고급 그래픽과 물리 엔진을 사용하여 보다 사실적인 레이싱 경험을 만듭니다. 이러한 추세는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COVID-19 대유행은 레이싱 게임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 갇힌 상태에서 엔터테인먼트의 한 형태로 게임을 선택했습니다. 이로 인해 업계의 매출과 참여가 증가했으며, 이는 팬데믹이 가라앉은 후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Realted 보고서:

서비스형 컨택 센터 시장 - 기능별, 기업 규모별, 산업별  ,  지역별 – 2030년까지 시장 예측

스마트 장난감 시장 - 유형별, 기술별, 유통 채널별, 최종 사용자별, 지역별 – 2030년까지 시장 예측.

증강 지능 시장 - 제품별, 기술별, 최종 사용 산업별,  지역별   - 2030년까지 예측

Market Research Future (MRFR) 소개 :

Market Research Future (MRFR) 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자부심을 가진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MRFR의 접근 방식은 독점 정보를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신 주요 개발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제공합니다.예상되는 이벤트와 이러한 측면을 기반으로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한 정보.

접촉:        Market Research Future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의 일부) 99 허드슨 스트리트, 5층 뉴욕, NY 10013 아메리카 합중국 1 628 258 0071 (미국)s 44 2035 002 764 (영국) 이메일: [email protected] 웹 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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