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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2030년까지 9.1%의 연평균 성장률로 606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 – Market Research Future(MRFR) 보고서

Aug 24, 2023 10:19 AM ET

2022년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규모는 2,580.0억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예측에 따르면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산업은 2023년 2,763.4억 달러에서 2032년 6,056.3억 달러로 증가하여 예측 기간(2023~2032년) 동안 9.1%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시장 요인으로는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비디오 게임 및 e-스포츠의 인기 상승, 스마트폰 보급률 상승 등이 있습니다.

모바일 기술의 사용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2021년 말까지 전 세계 인구의 67%인 53억 명이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했습니다. 휴대폰의 경제성과 광범위한 사용은 휴대폰 개발에 지속적인 혁신이 도입되면서 촉진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은 다양한 비디오 스트리밍, 모바일 게임 및 화상 회의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는 데 점점 더 능숙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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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주요 업체 -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의 주요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뉴스 코퍼레이션
  • Advance
  • 아이하트미디어
  • Discovery, Inc.
  • 워너 미디어, LLC
  • Verizon Communications Inc.
  • Alphabet Inc
  • Disney
  • Baidu, Inc
  • Grupo Globo
  • Comcast Corporation
  • 메타 플랫폼, Inc.
  • Bertelsmann Se & Co. Kgaa(베르텔스만)
  • Viacomcbs (파라마운트)
  • Hasbro Inc.
  • Mattel Inc.

스마트폰에서 실행되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에 인공 지능(AI), 증강 현실, 가상 현실과 같은 기술이 점점 더 많이 통합되면서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에 매료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새로운 수익 창출 잠재력을 창출했습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 잘 알려진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인기 상승으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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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앱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확대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은 사용하기 쉽고 더 많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기존 디바이스 대신 스마트폰을 엔터테인먼트 소스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덕분에 자료의 가용성이 모바일화되면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징크스디플68 미디어 시장의 확장을 촉진했습니다. 4G-LTE 및 5G와 같은 네트워킹 기술의 도입과 채택으로 스마트폰에서 미디어에 액세스하는 사용자 경험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업체는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밖에 없었으며, 이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향상된 연결 서비스의 결과로 스마트폰을 통해 온라인 자료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에 대한 평균 소비자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징크스디플68 미디어 시장의 확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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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책과 잡지, 영화, 소셜 미디어, 음악 및 연극, 애니메이션, 게임 및 도박, 옥외 광고, 라디오 방송, 놀이 공원 및 시설, 스포츠, 장난감 및 예술은 모두 유형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분류에 포함됩니다. 2022년에는 라디오 방송이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전체 수입의 약 16%를 창출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은 유선과 무선으로 분류됩니다. 2022년에는 유선이 시장을 지배했으며, 2023년부터 2032년까지 다시 유선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폰의 경제성과 광범위한 사용은 휴대폰 개발에 지속적인 혁신이 도입됨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은 다양한 비디오 스트리밍, 모바일 게임, 화상 회의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는 데 점점 더 능숙해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실행되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에 인공 지능(AI), 증강 현실, 가상 현실과 같은 기술이 점점 더 많이 통합되면서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에 매료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새로운 수익 창출 잠재력을 창출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Netflix, Amazon Prime Video와 같은 유명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인기 상승으로 인해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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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뉴스 방송 서비스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또 다른 수익원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의 여러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점점 더 스마트폰, 디지털 비서 및 스마트 스피커와 같은 스마트 기기, 인터넷을 엔터테인먼트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북미에서 비디오 게임, 인터넷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서적 및 정기 간행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북미, 특히 미국과 캐나다가 마케팅 플랫폼 시장의 확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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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리서치 퓨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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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시장 참여자 별 시장 조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이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이 수행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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