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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2030 년까지 46.74 %의 CAGR로 확장 될 것 – MRFR 보고서

Aug 24, 2023 10:07 AM ET

Market Research Future의 전망에 따르면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은 2030년까지 21억 7,418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2022년부터 2030년까지 46.74%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AR/VR) 산업 덕분에 정보 검색, 구매 및 기타 활동과 같이 연결된 기기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상 업무의 범위가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한편 가상 현실을 통해 사용자는 집에서 편안하게 전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게임 고객은 게임의 물리적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3D 환경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증강 현실(AR) 기술은 실제 세계에 컴퓨터로 생성된 데이터를 겹쳐서 현실 세계를 향상시키는 반면, 가상 현실(VR) 기술은 인공 또는 가상 환경에서 거의 실제와 같거나 믿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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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및 훈련 외에도 가상 현실은 더 많은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분야의 엔지니어는 가상 현실 기술을 통해 값비싼 프로토타입으로 시작하지 않고도 인식 단계에서 차량의 설계 및 구성을 실험할 수 있습니다. VR 노출 치료는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를 치료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또한 관광 기관에서는 가상 현실 기술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나 고객에게 랜드마크, 유명 장소, 식당, 호텔의 가상 투어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및 기획 산업에서 가상현실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이 증가하는 것도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또 다른 측면입니다. 건축에 가상 현실 기술을 사용하면 의사 결정에 도움이 되고 잠재적인 도시 설계 및 건축 계획이 주변 지역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함을 조기에 발견하고 수정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부동산 중개업체가 가상 현실을 사용하여 주택의 가상 투어를 제공하기 시작하여 판매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의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Google(미국),
  • 소니 주식회사(일본)
  • HTC Corporation(대만),
  • Apple Inc,
  • 삼성 (한국),
  • Microsoft(미국),
  • Oculus(미국), PTC(미국),
  • 세이코 엡손 주식회사(일본),
  • Lenovo(중국),
  • Wikitude(오스트리아),
  • 블리파 그룹(영국)
  • MAXST CO. (대한민국),
  • EON Reality (미국),
  • Uil VR Solutions BV (미국),
  • 사이버글로브 시스템즈(미국),
  • 닌텐도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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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술을 기반으로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에는 마커 기반 (수동 마커, 능동 마커), 마커리스 (모델 기반, 이미지 처리 기반), 앵커 기반, 비 몰입 형, 반 및 완전 몰입 형의 네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의 반 몰입형 및 완전 몰입형 부문은 2021년에 가장 큰 매출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하드웨어, 센서, 반도체 부품, 디스플레이 및 프로젝터, 위치 추적기, 카메라, 기타(컴퓨터/비디오 생성기 및 결합기)는 제공 제품을 기준으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을 세분화합니다. 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하드웨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1 년에 가장 높은 매출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소비자 가전, 미디어 징크스 디플 68 엔터테인먼트, 자동차, 의료, 소매, 항공 우주 징크스 디플 68 방위, BFSI, IT 징크스 디플 68 통신, 제조, 교육, 여행 징크스 디플 68 관광 및 부동산이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의 수직 세그먼트를 구성합니다. 의료 마케팅, 질병 인식, 의료 학습 및 훈련을 포함하여 의료 부문에서 VR에 대한 수많은 전망으로 인해 의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 전문 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gmented-reality-virtual-reality-market-6884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조사는 장비 유형에 따라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헤드 업 디스플레이, 가상 현실, 제스처 추적 장치, 프로젝터 및 디스플레이 월의 6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AR / VR 시장은 2021 년에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이 시장은 가장 빠른 CAGR로 발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은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연구가 세분화 된 지역입니다.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차지했습니다. 연구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은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VR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1 년 AR / VR 시장에서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중국은 HMD 및 기타 VR 관련 하드웨어의 대규모 유통업체이기 때문에 중국의 VR 시장이 급격히 확장되었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의 산업 성장도 기술 발전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북미가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VR 기술이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 특히 게임 및 자동차 분야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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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리서치 퓨처 소개:

MRFR (Market Research Future)에서는 CRR (Cooked Research Report), HCRR (Half-Cooked Research Report), 3R (Raw Research Report), CFR (Continuous-Feed Research) 및 시장 조사 징크스 디플 68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풀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시장 참여자 별 시장 조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이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이 수행하여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차트와 통계 형식으로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는 최고의 통계 포털인 \'Wantstats\'를 출시하여 예측, 지역 및 세그먼트 분석을 제공합니다. Wantstats를 통해 최신 정보를 얻고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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