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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증강 현실 가상 현실 시장의 이해: AR/VR의 마법 살펴보기 | MRFR 보고서

May 8, 2024 8:00 PM ET

미국 증강 현실 가상 현실 시장 개요

증강 현실(AR)과 가상 현실(VR)은 디지털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다양한 산업에서 우리가 경험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이 글에서는 미국 AR/VR 시장의 규모와 중요성, 성장을 이끄는 주요 트렌드, 그리고 이러한 몰입형 기술이 다양한 분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봅니다.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의 이해

증강 현실(AR)은 이미지, 비디오 또는 3D 모델과 같은 디지털 정보를 현실 세계에 오버레이하여 현실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반면 가상 현실(VR)은 사용자가 컴퓨터로 생성된 환경에 몰입하여 시뮬레이션된 현실과 상호 작용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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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규모 및 성장

미국 증강현실 가상현실 시장 규모는 2022년 138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증강 현실 가상 현실 시장 산업은 2023년 166억 달러에서 2032년 755억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2024~2032년) 동안 20.80%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및 전자 상거래에서 증강 현실에 대한 수요 증가, 첨단 기술 및 디지털화 증가는 미국의 증강 현실 가상 현실 시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시장 동인입니다.

AR/VR 시장의 주요 세그먼트

  • 소비자AR/VR: 소비자 AR/VR에는 애플리케이션, 게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가상 경험 및 VR 헤드셋, AR 안경, 모바일 AR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소비자 용도로 설계된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포함됩니다.

  • 기업용AR/VR: 기업용 AR/VR 솔루션은 교육 시뮬레이션, 가상 회의, 원격 협업 도구, 제품 시각화, 마케팅 경험, 증강 유지보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및 산업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 의료AR/VR: 의료 AR/VR 애플리케이션은 의료 훈련, 수술 시뮬레이션, 환자 교육, 가상 치료, 통증 관리, 원격 의료에 중점을 두고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고 의료 성과를 개선합니다.

  • 교육 AR/VR: 교육 AR/VR 솔루션은 가상 교실, 대화형 시뮬레이션, 역사 재구성, 과학 탐험, 학생과 교사를 위한 몰입형 교육 콘텐츠를 통해 학습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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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성장을 이끄는 요인

  • 기술 발전: AR/VR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래픽 처리, 추적 기술, 햅틱 피드백, 몰입형 디스플레이의 발전으로 AR/VR 애플리케이션의 품질, 현실감, 사용자 경험이 향상되었습니다.

  •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성장: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몰입형 게임 경험, 가상 현실 영화,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가상 콘서트, 가상 테마파크 어트랙션을 통해 AR/VR 채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교육 및 협업을 위한 기업 도입: 기업에서는 직원 교육, 기술 개발, 가상 회의, 원격 협업, 가상 쇼룸, 제품 데모, 산업 시뮬레이션에 AR/VR을 도입하여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 의료혁신 및 환자 치료: 의료 기관은 의료 훈련, 수술 계획, 환자 교육, 통증 관리, 치료 세션, 재활 운동, 가상 상담에 AR/VR을 활용하여 의료 서비스 제공과 환자 치료 결과를 개선합니다.

  • 교육 혁신 및 원격 학습: 교육 기관은 몰입형 학습 경험, 가상 현장 학습, 실험실 시뮬레이션, 언어 학습, STEM 교육, 원격 학습 솔루션을 위한 커리큘럼에 AR/VR을 통합하여 학생 참여도와 지식 유지를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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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AR/VR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 Oculus(Facebook): 오큘러스는 VR 헤드셋, 몰입형 경험, 게임 콘텐츠, 소셜 VR 플랫폼(예: 오큘러스 퀘스트, 오큘러스 리프트, 오큘러스 스토어)을 제공하여 소비자 채택과 개발자의 VR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Microsoft: Microsoft의 HoloLens 및 혼합 현실 플랫폼은 제조, 의료, 교육 및 소매 부문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AR/VR 솔루션, 혼합 현실 애플리케이션, 협업 도구 및 산업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Google: Google은 모바일 AR 경험을 위한 ARCore, 저예산 VR 경험을 위한 Google Cardboard, 가상 탐험을 위한 Google 어스 VR, 몰입형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AR/VR 접근성 및 혁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HTC Vive: HTC Vive는 VR 헤드셋, VR 경험, Viveport 플랫폼, VR 콘텐츠 개발을 위한 Vive 스튜디오, 교육, 시뮬레이션, 시각화, 산업 전반의 가상 경험을 위한 기업용 VR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Magic Leap: Magic Leap은 공간 컴퓨팅, 혼합 현실 경험, Magic Leap One 헤드셋, AR 콘텐츠를 위한 Magic Leap World 플랫폼, 다양한 분야의 공간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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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VR의 미래를 형성하는 트렌드

  • 5G 연결: 5G 네트워크는 AR/VR 애플리케이션, 스트리밍 콘텐츠, 멀티플레이어 경험, 클라우드 기반 게임, 몰입형 상호 작용을 위한 저지연, 고대역폭 연결을 지원하여 AR/VR 기능 및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 증강 현실 웨어러블: AR 안경, 스마트 안경, AR 웨어러블은 핸즈프리 AR 경험, 컨텍스트 정보, 증강 비전, 혼합 현실 오버레이를 제공하여 디지털 콘텐츠 및 실제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킵니다.

  • 크로스 플랫폼 호환성: 크로스 플랫폼 AR/VR 애플리케이션, 상호운용성 표준, 개방형 에코시스템은 다양한 기기, 플랫폼, 운영 체제에서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여 AR/VR 접근성 및 통합을 촉진합니다.

  • 공간 컴퓨팅 및 인터랙션: 공간 컴퓨팅 기술, 제스처 인식, 시선 추적, 음성 명령, 자연스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AR/VR 환경의 몰입감, 상호 작용, 현실감을 향상시켜 더욱 직관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 이커머스및 리테일 분야의 AR/VR: 전자상거래 및 소매업의 AR/VR 애플리케이션은 가상 체험, 제품 시각화, 쇼룸, 가상 매장, 대화형 쇼핑 경험을 지원하여 소매업 환경을 혁신하고 고객 참여를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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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조사 미래 소개:

마켓 리서치 퓨처(MRFR)는 조리된 연구 보고서(CRR), 반조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연속 공급 연구(CFR) 및 시장 조사 징크스디플68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풀 수 있도록 합니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시장 참여자별 시장 조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종합적인 차트와 통계 형식으로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는 최고의 통계 포털인 'Wantstats'를 출시하여 예측, 지역 및 세그먼트 분석을 제공합니다. Wantstats를 통해 최신 정보를 얻고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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